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테스트★MBTI 최근 트렌드 테스트

by Monup005 2023. 4. 13.

케이테스트-라벨스티커-MBTI-테스트-표지
라벨 스티커 테스트

 

 

최근 케이테스트의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MBTI와 비슷한 새로운 유형의 성격 테스트인데요,

 

총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짧은 시간에 테스트를 끝낼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테스트 결과를 바로 자신의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해 재미를 느껴보세요!

 

 

 

테스트 바로 가기

라벨스티커-테스트-바로가기-버튼
라벨스티커 테스트 바로 가기

 

 

성격 테스트의 인기

자신의 성격 유형을 이해하는 것은 일, 대인 관계, 의사소통에 관한 선호도뿐만 아니라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또한 자신과 다른 사람들 사이의 차이점을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더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협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MBTI 테스트는 교육, 진로 상담 그리고 개인 개발을 포함한 다양한 맥락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마도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면서 온라인으로 서로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는 재미가 MBTI 유행에 큰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MBTI 테스트는 특정 역할과 팀에 적합한 사람인지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는지 많은 고용주들이 MBTI 테스트를 채용 과정의 일부로 사용하기까지 하는데요.

 

이를 보면 단순한 유행을 넘어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MBTI 테스트는 사람의 성격을 완벽하게 측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너무 과몰입하여 편견을 가지는 것은 아무래도 또 다른 편견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많은 도구 중 하나로서 적당한 선에서 재미를 가지고 즐기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그럼 재미를 위한 테스트를 위해 한 번 가보죠!

라벨스티커-테스트-바로가기-버튼
라벨스티커 테스트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