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케이테스트 사주 총평★사주 바로 확인해 보기!

by Monup005 2023. 4. 13.

케이테스트-사주총평-표지
케이테스트 사주 총평

 

 

여러분이 바라는 본인의 미래는 어떤 모습인가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한눈에 볼 수 있기를 바라나요?

 

물론, 확실한 미래를 알기는 어렵겠지만 이곳을 통해 본인의 사주를 대략적으로 볼 수 있다는 사실!

 

재미 삼아 한 번 살펴보세요, 바로 확인 가능해요!

 

 

 

사주 총평하러 바로 가기

케이테스트-사주총평-바로가기-버튼
케이테스트 사주 총평 바로 가기

 

 

사주는 수 세기 동안 우리 문화의 한 부분이었고,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미래가 어떨지 즉, 다가올 불행에 대비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좋은 기회를 잡기 위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알고 싶은 욕망이 있기 때문이죠.

 

당연히 사주는 완벽한 이론이나 공식이 아니기 때문에 맹신하거나 과몰입하는 것은 좋지 않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사주는 사람마다 다른 성격이라고 봐요.

 

저도 한동안 관심이 가서 사주에 대해 가볍게 살펴봤는데 100% 완전히 안 좋은 사주는 없다고 해요.

 

세상의 모든 것에 빛이 있으면 어둠이 있고 어둠이 있으면 빛이 있듯이 장점과 단점을 지녔고 우리의 성격도 그와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사주는 자신의 모습을 살펴보는 여러 가지 방식 중 하나이고 사주를 아는 것은 전에 고려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자신의 삶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고

 

사주에서 말하는 미래의 모습을 보고 어떤 선택을 할지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예를 들면 중년 운에 술 때문에 위기에 빠질 수도 있다는 사주라고 한다면 당연히 술을 절제하는 선택을 해야겠죠.

 

그리고 돈을 잘 버는 사주이지만 그만큼 소비가 커서 돈을 모으기 힘든 사주라고 한다면 어떤 식으로 나의 소비 패턴을 바꿀지 계획하고 선택하는 거죠.

 

결국에는 자신의 선택에 따라 모든 것이 달려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평소에 자신의 사주에 대해서 몰랐던 분들은 재미 삼아 한번 해봤는데 의외로 어떤 통찰력과 인생의 조언을 발견할지도 모르겠네요.

 

인생에 조금은 답답한 부분이 있다면 재미 삼아 사주 한번 살펴보는 건 어때요? 

케이테스트-사주총평-바로가기-버튼
케이테스트 사주 총평 바로 가기

 

 

케이테스트 라벨스티커테스트★MBTI 최근 트렌드 테스트

최근 케이테스트의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MBTI와 비슷한 새로운 유형의 성격 테스트인데요, 총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짧은 시간에 테스트를 끝낼 수 있다는

aisequanixms.artep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