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진격의 거인전 FINAL 얼리버드 티켓 예매 및 전시 정보, 잔혹한 거인의 세계로!

by Monup005 2023. 6. 26.

진격의 거인전 표지

 

 

진격의 거인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진격의 거인전 FINAL'이 7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원작 만화의 화풍과 스토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전시입니다.

 

거인의 세계로 빠져보실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의 내용들 찬찬히 살펴보시고 예매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티켓 예매

1차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마감 되었으며, 2차 얼리버드 티켓 20% 할인 판매 기간은 2023년 6월 1일 ~ 2023년 6월 30일까지 입니다.

 

3차 얼리버드 티켓 10% 할인은 2023년 7월 1일 ~ 2023년 7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네이버 티켓 예매 버튼
인터파크 티켓 예매 버튼
티몬 티켓 예매 버튼

 

 

관람 요금

성인 (20세 이상) 20,000원
청소년 (14 ~ 19세) 16,000원
어린이 (8 ~ 13세) 12,000원

*학생증과 청소년증 등 증빙자료를 지참하지 않으시면 차액을 지급하셔야 합니다.

 

*어린이의 경우 청소년 이상의 보호자와 동반해야 입장 가능하십니다.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가 동반하여도 입장할 수 없습니다.

 

*특별 할인 30% : 65세 이상 경로 우대자, 국가 유공자, 장애인(중증의 경우 1인 동반자까지)은 증빙 서류를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20인 이상 단체 관람의 경우 02 - 323 -2055로 전화로 문의 주세요.

 

 

전시 개요

전시명 진격의 거인전 FINAL in SEOUL
기간 2023. 7. 15(토) ~ 2023. 10. 15(일) / 휴관일 없음
장소 AK PLAZA 홍대 4층 NATURELABS
시간 주중 월 ~ 금 : 오전 11시 ~ 오후 10시 (입장마감 오후 9시)

주말 토 ~ 일 / 공휴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입장마감 오후 9시)
문의 02 - 2261 - 1393

 

 

전시 소개

진격의 거인전 드디어 한국 상륙!

 

2014년 ~ 2015년 일본에서 45만 명의 관객을 맞이했던 '진격의 거인전'이 '진격의 거인 FINAL'로 보다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일본 도쿄의 모리아트센터 갤러리에서부터 후쿠오카, 오사카, 요코하마, 고베 등 5개 도시에서 선보인 후,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 해외 투어까지 진행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원작 만화의 스토리를 다양한 시점으로 들여다볼 수 있도록 구성한 복제 원화전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더 사실적으로 느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거친 화풍과 사실주의적 표현이 담긴 원화 180여점

주인공 3인방과 리바이 등 수많은 캐릭터의 살아 숨 쉬는 듯한 모습과 거인과 인간 간의 치열한 전투 장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원화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원화2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원화3

 

 

작품 속 초대형 거인과 소품들

작품 내 인간을 공포에 떨게 한 초대형 거인, 아르민의 책과 미카사의 머플러 등을 현실에서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초대형 거인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아르민의 책
진격의 거인전에 전시된 미카사의 머플러

 

 

거인의 세계로 빠져드는 영상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이 구현된 원화의 모습들과 숨 막히는 전투 장면, 작가인 이사야마 하지메의 진솔한 인터뷰 등,

 

관객 여러분은 영상을 통해 거인의 세계로 더 깊이 빠져볼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진전 원화 영상
진격의 거인전 원화 영상2

 

 

매력적인 진격의 굿즈

월 로제 트로스트구에 있는 리브스 상회가 잠시 서울에서 굿즈 숍을 운영합니다.

 

일본의 오리지널 굿즈와 한국에서의 전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굿즈 등이 소장욕을 자극합니다.

진격의 거인전에서 판매 중인 굿즈

 

 

오시는 길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88 AK PLAZA 홍대 4층 NATURELABS (홍대입구역 4번 출구)

진격의 거인전 전시장 위치

 

 

진격의 거인전 FINAL in SEOUL

 

 

진격의 거인전 네이버 티켓 예매 버튼
진격의 거인전 인터파크 티켓 예매 버튼
진격의 거인전 티몬 티켓 예매 버튼

 

 

만화를 보면 인간의 상상력은 참으로 대단하다고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존재하지 않았던 세계가 현실에서 만들어지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모습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진격의 거인전 FINAL'을 통해 평소에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감각과 감정들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전자랜드 게임페스티벌 게임부록 스타크래프트 더 히든 티켓 구매 및 전시 내용

용산 전자랜드 게임 페스티벌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게임 속 세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많이 보던 게임 잡지의 '부록'을 콘셉트로, 스타크래프트의 세계관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전시

aisequanixms.artepi.com

 

 

요시고 사진전 부산, 티켓 예매 링크 및 전시 정보

서울에서 40만 명의 관람객을 동원했던 을 부산에서 만날 수 있어요. 유럽의 휴양지부터 두바이, 마이애미, 부다페스트 등 세계 여행지의 기록이 담긴 350여 점의 사진이 전시될 예정이에요. 사진

aisequanixms.artepi.com

 

 

더현대서울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전 티켓 예매 및 전시 내용

2023년 5월 17일부터 전시가 더현대 서울을 찾아온답니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기쁨과 행복의 감정들이 작가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여러 작품에 담겨 있어요. 결코 잃어버려서는

aisequanixms.artepi.com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게임사회 티켓 예매 및 전시 내용

2023년 9월 10일까지 국립현대미술관(서울)에서 「게임 사회」를 주제로 전시가 진행돼요! 기술의 발전과 함께 게임도 다양하게 발전하며 우리의 일상과 밀접한 세계가 되었다는 사실은 부정하기

aisequanixms.artepi.com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 전시 예약하기 15~20세기 초 유럽 회화의 흐름

「거장의 시선, 사람을 향하다」는 한국과 영국 수교(1883년) 140주년을 기념해 국내 최초로 영국 내셔널 갤러리 소장 명화를 공개하는 전시입니다. 라파엘로, 반 고흐, 마네, 모네, 카라바조, 푸생

aisequanixms.artepi.com

 

 

 

 

댓글